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최지우 결혼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최지우 씨는 29일 저녁, 지인들만 초대한 깜짝 결혼식을 시행하였다고 합니다.

결혼 발표 이전까지 최지우 씨는 열애설도 나지 않은 상황이었으며,

최지우 씨는 신랑에 대해 자세히 밝히지 않았고 결혼식도 비공개로 진행하였다고 합니다.




이에 최지우 남편의 직업, 나이, 연봉, 얼굴 등이 매우 궁금한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최지우 씨 남편의 직업, 나이, 연봉, 얼굴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한편 최지우 씨는 소속사를 통하여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예쁘게 잘 살겠다. 여러분이 주신 사랑 항상 기억하면서 배우로서 변함없이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고 합니다



현재 최지우의 남편 직업에 대해서는 기업체에 다니고 있지만 오너의 자제로 경영수업을 받고 있는 재벌 2이거나 변호사, 회계사 등 전문 자격증을 취득한 뒤 기업에서 활동하는 전문직 종사자 아니겠느냐는 이야기도 솔솔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최지우씨 남편의 나이에 대해서는 아직 밝혀진 것이 없고, 연봉도 마찬가지이며, 얼굴은 최지우씨와 같이 찍은 사진인데 남편인지, 연하인지 연상인지 그 사실여부는 아직 미지수라고 합니다.




한편 최지우는 수백억대의 자산가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2015년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5'에 따르면 최지우는 '겨울연가'로 한류열풍의 주인공이 된 후 일본에서 60억원 정도의 광고 수익을 올렸다고 하며,


또 드라마 출연시 회당 4,000~5,000만원을 받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답니다.



또한 최지우 씨는 지난 2006년 청담동 명품거리에 위치한 5층 건물을 54억에 매입,

현재 시세 100억으로 두배에 가까운 수익을 얻었다고 합니다.



2013년에는 43억을 주고 매입한 역삼동 소재 5층 빌딩도 현재 50억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YG 측은 "배우 최지우 씨의 결혼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29일 진행된 결혼식은 참석하신 가족분들의 축복 속 잘 마무리 되었다"고 알렸다고 합니다.

 


이상 최지우씨 결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